본문 바로가기

oranges.jpg

 

 

공개 문서에 따르면 자산 관리자 Vaneck이 이더 리움 기반 ETF (exchange-traded fund)를 신청했습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제출 한 Vaneck Digital Assets의 S-1 양식은 5 월 7 일에 제출되었으며 회사의 비트 코인 기반 ETF는 아직 검토 중입니다.

 

비트 코인 ETF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Vaneck은 SEC에 이더 리움 펀드를 신청합니다.
ETF와 뮤추얼 펀드 매니저 Vaneck 및 디지털 자산 관리 자회사있다 신청 에테 리움 기반 ETF 금요일에 SEC에. 서류에는 ETF가“Vaneck Ethereum Trust”라고 불릴 것이라고 언급되어 있으며 회사는 Cboe BZX Exchange에 주식을 상장하기를 희망합니다. 지금까지 미국에서 SEC는 아직 비트 코인 기반 ETF 제출을 승인하지 않았지만 2021 년에 Vaneck의 비트 코인 ETF가 포함 된 신청이 급증했습니다.

 

Cboe는 Vaneck의 BTC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상장 거래소로도 언급됩니다 . 주식 가치는 MVIS Cryptocompare Ethereum Benchmark Rate를 기반으로하므로 신탁은 ethereum ( ETH )을 보유 합니다. MVIS 또는 MV Index Solutions Gmbh는 Vaneck Digital Assets의 계열사입니다. 기본적으로 ETH 기반 ETF가 승인되면 소매 및 기관 투자자가 ETH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

 

"신탁은 ETH에 대한 직접적인 노출을 제공 하며 신탁 주식은 MVIS가 선택한 신중하게 평가 된 거래소 그룹에서 가져온 가격을 사용하여 매일 평가됩니다."라고 Vaneck 서류는 메모합니다. 자산 관리자는 다음을 추가합니다.

 

이 신탁은 투자자들에게 [이더 리움]을 직접 보유 또는 양도, 채굴 또는 거래소에서 획득하는 것과 관련된 잠재적 인 기술적 장벽이나 위험없이 전통적인 중개 계좌를 통해 [이더 리움] 시장에 접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에서 언급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