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욕 법무 장관 Letitia James는 암호 화폐 거래소 Coinseed의 운영을 즉시 중단하라는 법원 명령을 구하고 있습니다. 법무 장관은 이전에 암호 화폐 거래소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지만 플랫폼은 계속 운영되고 투자자를 속였다고합니다.

 

미국 당국, Coinseed에 대한 긴급 조치


법무 장관 Letitia James는 금요일에 법무 장관이“암호 화폐 거래 플랫폼 Coinseed Inc.의 지속적인 불법 및 사기 운영을 즉시 중단하기위한 법적 조치를 취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일시적인 금지 명령, 예비 금지 명령, 코인 시드와 그 CEO가 더 이상 무단 거래를하고 투자자의 돈을 보호하는 것을 즉시 차단할 수있는 수령인을 지정해달라고 법원에 요청하는 법정에 동의했습니다." 수취인은 "James 법무 장관의 소송이 진행되는 동안 투자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자산을 감독"합니다.

 

James는 지난 2 월 Coinseed와 설립자 겸 CEO Delgerdalai Davaasambuu를 포함한 두 명의 최고 경영진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 했습니다. 그들은“뉴욕 주법을 위반하고 투자자의 돈을 불법적으로 낭비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소송이 제기 된 후 몇 달 동안“Coinseed와 CEO가 저지른 욕심은 계속 될뿐만 아니라 성장했다”며“Coinseed와 CEO는 사기를 계속했고 변호사 사무실은 General (OAG)은 새로운 사기 행위를 알게되었습니다.” 지난 3 개월 동안 OAG는 "Coinseed의 사기 행위로 인해 자산 보호에 대해 우려하는 투자자로부터 130 건 이상의 불만을 접수했습니다." 제기 된 소송에 따르면 플랫폼은 "전국의 수천 명의 투자자를 탈취했다"고합니다.

법무 장관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이 회사는 계속해서 불법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자자의 자금을 인질로 잡고 투자자의 포트폴리오에서 승인되지 않은 거래를 수행하는 한편 계정을 고갈시키고 가상 화폐를 규제되지 않은 역외 거래 플랫폼으로 이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