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지 시간) 미국 골드만 삭스는 투자자에게 새로운 파생 상품 (파생 금융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1 조 달러 (약 109 조원) 규모의 비트 코인 시장에 더 깊이 파고든.

 

골드만은 비트 코인 가격에 연동하는 비 리바 문제 포워드 (NDF) 거래를 시작했다. 컴벌 랜드 DRW를 거래 파트너로 활용하여 CME 그룹에서 블록 거래에 의한 비트 코인 선물의 거래에서 헤지한다. 골드만은 비트 코인의 현물 시장에서 여전히 활동하고 있지 않지만, 투자자에게 파생 상품 제공은 지난달 시작했다. 발표는하고 있지 않았다.

 

골드만의 디지털 자산 담당 아시아 태평양 책임자 맥스 턴 씨는 "이 분야에서 기관 투자자의 수요는 계속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컴버 랜드와 같은 파트너와 파트너가 당사의 능력을 확대 할 수있다"고 설명했다.

 

골드만은 올해 암호화 자산 (가상 화폐)의 트레이딩 데스크를 재개. 부유층 전용 자산 운용 부문의 고객들에게 비트 코인 등 암호화 자산을위한 투자 차량을 가까이 제공하면 3 월에 설명하고 있었다.

골드만 부유층 고객에 비트 코인 투자 서비스를 가까이 제공에 사정에 밝은 복수의 관계자가 익명을 조건으로 밝힌 바에 따르면, 컴버 랜드와의 제휴는 골드만이 이러한 서비스의 제공에서 다른 기업과 파트너가 긍정적 인 것을 증명하고있다.

 

은행들은 비트 코인 보유에 따른 규제 문제를 여전히 우려하고있다. 골드만의 새로운 파생 상품은 현금 결제되므로 비트 코인 자체를 취급 할 필요는 없다.

 

관계자 1 명에 따르면 골드만은 다음 단계로 비트 코인에 따른 상장 지수 증권 (ETN)과 그레이 스케일 비트 코인 트러스트 (GBTC)에 대한 액세스를 헤지 펀드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성이있다.

원제 : Goldman Offers New Bitcoin Derivatives to Wall Street Investors (발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