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viewimage.php? 28bcc236eddd36a3&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ae127a62f8d11347710fda2753e6724d474e981884690d246655321b8d443a02f145c84f2dae243301b0a26f566777ba1816933e7abec9eceabfcacb2ae684d4f

 

음의 부활을 그냥 공짜로 삽으로 퍼다주겠다는데도.​

 

​소니 안사는새끼들은 도대체​.​









 

​뭐야?


 

왜 살아?


 

무슨 생각하면서 살아?​

​ ​


 

ㅋㅋ 특히 이상황에서.






 

​음부 함 해보겠다고

 

하이파이맨 사는 짱깨새끼들​


 

유토피아가 종결이라고

 

포칼사는 유럽짱깨새끼들













 

​씨발 깝치지마. ​






 

일본제품은 불매하는 게 답이라고 생각하냐?



 

니들이 소니 거르고 있을 시간에.

 

소니이헤폰 사는 새끼들은​






 

그냥 음을 부활시키고 있다고



 

그냥 음을 창조하고 있다고​.

​ ​




 

그냥 스피커룸을 부시고 있다고!!!



 

​더 이상 답답해서 말할 필요도 못 느끼는데.​





 

하나 경고하겠다.



 

짱깨/바이럴 새끼들 내 앞에서



 

제품 좋다고 홍보하는 '척'



 

스마트한 '척'



 

꼴깝떨다가는 그냥 죽탱이랑 싸다구


 

마구 갈겨버린다.





 

깽값? 그건 소니 이헤폰이면 충분해.


 

변호사? 그것도 소니가 사준다.



 

앞으로는 소니가


 

세계 이헤폰의 신이다​ ​.


 

나는 소니의 제품을 애용하는 무적이고.



 

​ ​





 

 

- 음악은 계속된다.


하드웨어 갤러리

포인트 지급 글 작성(5점) / 댓글(2점) 권한 조회(Lv.0 이상) / 작성(Lv.1 이상)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Hot글 일반/잡담 써멀구리스 추천받고 싶습니다. 1 ㅇㅇ 1493
Hot글 롤 프레임 질문있습니다 2 file ㅇㅇ 1501
Hot글 3500x 기본쿨러로 버티기 힘든가요?? 1 ㅇㅇ 1509
4851 하드웨어팁 cpu와 쿨러방열판이 합체되었을 때 분리하는 법 file ㅇㅇ 25
4850 정보 추가) 뉴 월드의 베타 버전을 플레이하면 그래픽카드가 죽는다? file ㅇㅇ 32
4849 정보 Neo Forza, DDR4-5000와 DDR4-4600 메모리 키트 발표 file ㅇㅇ 21
4848 정보 2021.07.22 02:12 크루셜 P5 플러스. PCIe 4.0 SSD file ㅇㅇ 21
4847 정보 코어 i9-12900K QS, 시네벤치 R20에서 5950X보다 높음 ㅇㅇ 23
4846 정보 라이젠 3 5300G, FCLK 2.4GHz로 오버클럭 file ㅇㅇ 22
4845 정보 라데온 RX 6600 XT의 사진 유출 file ㅇㅇ 22
4844 일반/잡담 중국 최초의 12인치 웨이퍼 재생시설이 양산에 성공 ㅇㅇ 28
4843 일반/잡담 v file ㅇㅇ 18
4842 일반/잡담 인텔 Xe DG1 그래픽의 벤치마크 file ㅇㅇ 19
4841 일반/잡담 14코어 알더레이크-P의 긱벤치 결과 ㅇㅇ 21
4840 일반/잡담 지포스 RTX 40, 에이다 러브레이스가 TSMC 5nm로 제조 ㅇㅇ 21
4839 일반/잡담 Loongson 3A5000 프로세서 정식 발표 file ㅇㅇ 24
4838 일반/잡담 메테오레이크의 후속작, 루나레이크 ㅇㅇ 19
4837 일반/잡담 인텔 2021년 2분기 실적 발표 file ㅇㅇ 22
4836 파워컬러, 24개의 라데온 RX 6600 XT/6600을 등록 file ㅇㅇ 20
4835 일반/잡담 씨게이트, 앞으로 몇 달 안에 20TB PMR 하드를 대량 출시 file ㅇㅇ 21
4834 정보 Puget 시스템, 인텔보다 AMD 프로세서를 더 많이 판매함 file ㅇㅇ 22
4833 일반/잡담 2700x vs 8700K 성능차이 비교하기 file ㅇㅇ 21
4832 정보 ASRock Industrial, NUC 6000 BOX, iBOX 6000 및 NUC 6000 마더 보드 공개 file ㅇㅇ 98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3 Next
/ 243
위로